상조 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지난 10일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협약식을 통해 공식화됐으며, 이에 따라 프리드라이프는 2025시즌 동안 키움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된다.
키움히어로즈는 체계적인 선수 육성과 끈끈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다수의 메이저리거를 배출한 구단으로, 전통적인 4050세대 팬층과 더불어 2030세대 신규 팬층까지 폭넓게 확보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국민적 관심을 받는 프로야구 콘텐츠와의 연계를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상조 산업의 사회적 가치를 보다 친숙하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계약에 따라 2025시즌 동안 고척스카이돔 내 LED 광고판을 통해 프리드라이프의 브랜드 광고가 송출된다. 또한 시구 퍼포먼스,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프로야구 관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이사는 “키움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 협약을 계기로 프리드라이프가 프로야구 팬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리딩 컴퍼니로서 상조업계의 사회적 가치를 전달하고 공감대를 확산할 수 있도록 참신한 시도와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이번 시즌 프리드라이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상호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의 기회를 마련하고, 양사 간의 발전적인 관계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서비스 외에도 웨딩,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과 돌잔치, 장지 서비스 등 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전환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및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해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퍼플랩, G마켓 ‘랜더스 쇼핑 페스타’ 참가… RTX 5070Ti부터 RX6600까지 전 라인업 특가 선보여
· 오리털 패딩, 드라이클리닝보다 물세탁이 적합…케어라벨 확인이 첫걸음
·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ZA로열' 신규 배틀 시스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