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여자)아이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글로벌 최강자를 가리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성황리에 종료하고 25년 로드맵과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먼저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인기 K팝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과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멤버들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세계관 속에 헌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여기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여자)아이들의 색을 담아낸 노래도 준비한다.
다가오는 5월부터 9월까지 로드맵도 공개했다. 로드맵은 진성건 총괄 PD가 설명에 나섰다.
5월에는 부산 레이드와 학교 습격을 다루는 신규 스토리가 업데이트된다. 성진우의 가족을 공격한 어리숙한 몬스터를 분노에 찬 성진우가 무찌르는 이야기다. 광휘의 공방: 요그문트와 혼돈의 전장 층 확장도 진행된다. 동시에 서비스 1주년에 걸맞은 이벤트도 준비한다.

6월에는 월드 랭킹을 통해 본인이 얼마나 강한지 확인해볼 수 있는 파멸의 권좌 월드 통합 랭킹이 추가된다. 또한, 독일의 S급 헌터 레나트 니어만도 등장하며, 인스턴스 던전과 폐쇄임무 신규 보스 등도 추가한다.
7월에는 원작에서는 등장하지 않았던 캐릭터 IF 성진아가 헌터로 참가한다. 성진아와 관련된 오리지널 스토리도 준비 중이다. 8월에는 설계자가 등장한다. 높은 DPS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굉장히 전략적인 요소들이 필요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9월에는 광휘의 공방: 발타이트가 준비되고, 신규 그림자도 등장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가오는 1주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