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리프레시 주기를 24시간으로 연장하여 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하면서도 패널의 뛰어난 내구성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펌웨어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했다.
사용자 피드백에 응답하여 MSI는 전 세계 게이머와 기술 애호가들에게 더욱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OLED CARE 2.0 기술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누적 사용 시간을 기준으로 패널 보호 기능의 작동 타이밍을 조정했다. 기존에는 16시간마다 자동으로 활성화되었으나, 일부 사용자들은 이로 인해 작업이 갑작스럽게 중단되는 불편을 겪었다.
이에 따라 MSI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방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리프레시 주기를 24시간으로 연장하여 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하면서도 패널의 뛰어난 내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도록 했다. 2025년 5월부터 MSI는 이 향상된 기능을 모든 QD-OLED 모니터 라인업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이 업데이트를 간편하게 다운로드하여 개선된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또한 MSI는 이번 업데이트가 기존 보증 혜택, 특히 3년 번인 보증(지역에 따라 조건 상이할 수 있음)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밝혔다. 혁신과 사용자 만족의 조화를 추구하는 MSI는 앞으로도 모든 게이밍 경험이 끊김 없이 생생하고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