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콜라보를 앞두고 18일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는 2001년 첫 선을 보인 베스트셀러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를 애니메이션화 한 작품이다.

2009년에 제작되어 각국의 방송 채널과 OTT 등을 통해 사랑받은 이 작품은 인체 연성 시도를 통해 팔과 다리를 잃은 ‘에드워드’와 육체를 잃고 강철의 갑옷 안에 갇힌 ‘알폰스’가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해 막대한 힘을 지닌 ‘현자의 돌’을 찾아 떠나는 여정울 그리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달 29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번 콜라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즉시 총 3,333장에 달하는 ‘직업, 스킬, 동료 소환권’을 선물한다. 또 콜라보 업데이트 이후에는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0명까지 친구를 초대해 대량의 에테르를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콜라보 소식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