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18일 자동차 문화 브랜드 피치스그룹코리아(이하 피치스)와 팀웨어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
분당 인디고 캠프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여인택 피치스 대표, 고장환 현대성우쏠라이트 레이싱/마케팅 담당 이사, 이재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감독을 비롯해 드라이버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피치스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2025년 팀웨어를 제작하고 후원하게 된다. 피치스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과 독창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팀웨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피치스는 2018년 LA와 서울을 시작으로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대변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했다. 패션, 음악, 아트, 게임, F&B 등 다양한 분야와 자동차 문화를 융합하는 독특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인택 피치스 대표는 “명문 레이싱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협업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이번 협업을 계기로 국내외 모터스포츠는 물론 자동차 문화 전반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펼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재우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감독은 “피치스의 후원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새롭게 제작된 팀웨어는 피치스의 유니크한 감성과 팀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잘 담아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양측이 서로 발전하고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성우그룹 소속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올해 창단 28주년을 맞은 국내 최정상 모터스포츠팀이다. TCR 코리아 초대 챔피언, 블랑팡 GT 월드 챌린지 아시아 드라이버 종합 우승, TCR 아시아 팀 종합 2위, TCR 이탈리아 팀 종합 2위 등 국내외 무대에서 다양한 성과를 기록해왔다. 올해는 TCR 유럽 풀시즌 출전을 확정하며 대한민국 모터스포츠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현대성우그룹은 현대성우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두고, 알로이휠 및 주물 제품 제조사 현대성우캐스팅과 자동차 배터리 전문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 등을 산하에 두고 있다.
#쏠라이트인디고레이싱 #피치스 #팀웨어후원 #모터스포츠 #TCR유럽 #현대성우그룹 #자동차문화 #스트리트문화 #레이싱팀 #자동차라이프스타일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