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귀혼M’에 신규 보스 '거대도깨비'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보스 ‘거대도깨비’가 추가됐다. ‘차원 균열’ 콘텐츠를 통해 입장 가능한 이 보스는 레벨 90 이상 이용자가 1~6인 파티로 도전할 수 있으며, 난이도는 쉬움·보통·어려움으로 구성된다.
또한, 보스마다 ‘차원 룰렛’을 이용할 수 있으며, 룰렛에서는 귀령 장비 제작에 필요한 레시피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레시피는 귀령내갑, 귀령견강, 귀령각반, 귀령인장 등 총 4종의 신규 장비 제작에 사용된다.
해당 장비는 속성별로 총 5종류가 존재하며, 대장간에서 강화, 속성 옵션 부여, 보옥 삽입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강령도 대거 추가된다. 유물·고대·명품·희귀 등 총 14종의 신규 강령이 등장하며, 이에 따라 강령 도감도 37종이 새롭게 확장됐다.
오는 5월 7일까지 ‘낚시 이벤트’ 기념 10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인 ‘정체불명 물고기’를 지급하며, 4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분들이 더욱 전략적인 전투와 다양한 수집 요소를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확장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