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배틀로얄과 익스트랙션 장르를 혼합한 무료 메카닉 히어로 슈팅 게임 ‘스틸헌터(Steel Hunters)’의 첫 번째 시즌을 공개했다.
스틸헌터 얼리 액세스 시즌1에서는 뿔 달린 신규 헌터 타우루스가 첫 선을 보인다. 타우루스는 가까운 거리와 중간 거리의 전투에 특화된 헌터로 근접 전투에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강력한 반자동 산탄총을 사용해 어떠한 적과도 정면으로 맞설 수 있는 힘과 무기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적진 한가운데로 돌진하는 근접전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최적의 헌터다. 시즌1과 함께 시작되는 첫 번째 배틀 패스를 통해 타우루스 뿐만 아니라 각종 보상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배틀 패스는 무료, 프로, 프리미엄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갱신되는 전투 미션을 통해 쉽게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인 플래티넘을 모으면 무료로 프로, 프리미엄 단계의 배틀 패스를 해제할 수 있고, 프리미엄 단계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프로 단계에서 59레벨을 달성하면 타우루스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도 적용된다. 간소화된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로 가독성이 향상되고, 탄약 재충전 시간 단축 및 근접 전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공격 사거리가 조정되어 보다 역동적인 근접전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