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티넨탈이 SUV 차량 오너를 대상으로 특별한 여름맞이 행사 ‘콘티넨탈타이어 SU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콘티넨탈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콘티넨탈타이어 SUV 프로모션’은 모든 종류의 SUV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기간 동안 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후 ‘마이콘티넨탈’ 앱에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타이어 4본 구매 시 GS칼텍스 주유권 5만 원권이, 2본 구매 시 GS칼텍스 주유권 2만 원권이 각각 제공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마이콘티넨탈’ 앱에 가입해 차종 정보를 입력하고, 앱에 등록된 공식 대리점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뒤 해당 제품을 앱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 시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 하며, 주유권은 제품 등록 시기에 따라 휴대폰 문자로 발송된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콘티넨탈타이어 브랜드 제품 중 무상보증 가입이 가능한 제품에만 적용되며, 일부 모델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재고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니코 키리아조폴로스(Niko Kyriazopoulos)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SUV를 운전하는 고객들이 올여름 콘티넨탈의 고품질 타이어와 함께 보다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콘티넨탈은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하고 타이어 무상보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콘티넨탈’ 앱을 운영하고 있다. 앱에서 타이어 정품 등록을 할 수 있으며, 2본 이상 등록 시 자동으로 무상 보증 프로그램에 가입된다. 콘티넨탈은 이에 따라 구매 1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10,000km 이하 조건에서 타이어가 손상될 시 2본당 1본에 한해 무상으로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