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드가 고정됐던 '주문력 아이템'의 조합이 보다 다양해질 전망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선임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매트 릉-해리슨(Matt Leung-Harrison)'은 6일, 25.10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공개했다. 이번 25.10 업데이트는 챔피언 3종의 버프와 6종의 너프, 1종의 조정이 이루어진다. 함께 봉인 풀린 주문서 시스템에 버프가 이루어지고, 주문력 아이템에 일부 조정이 이루어진다.
먼저 총 10종의 챔피언이 조정 대상에 오른다. 초가스, 세나, 스몰더의 상향이 예고됐으며, 바이에는 일부 조정이 이루어진다. 하향이 예고된 챔피언은 피들스틱, 케인, 룰루, 나피리, 신 짜오, 유미 등 6종이다. 이 중 피들스틱은 보조(Support)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며, 룰루는 다시 한 번 하향을 실시한다. 함께 봉인 풀린 주문서에 시스템 상향이 이루어진다.

가장 큰 변화가 이루어지는 것은 '주문력 아이템'이다. 이번 개선의 핵심은 각 빌드의 밸런스를 정리하고 사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함께 각 챔피언들이 강한 상황과 약한 상태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구조로 개편해 보다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전하는 것이 목표다. 이에 따라 주문력 아이템 전반에 가격 조정과 성능 조정이 이루어진다.
한편, 매트 선임 게임플레이 디자이너는 25.09 업데이트에 대해 "25.09는 의도대로 잘 적용되었다"며, "변경된 현상금 시스템에 대해 이상한 점은 확인되지 않지만, 만약 문제가 발생한것을 알려준다면 후속 조치를 취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