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될 예정인 '엘든 링 타니쉬드 에디션'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프롬 소프트웨어는 6일, 도쿄 치요다구에서 스페셜 이벤트 '프롬 소프트웨어 게임 이벤트 스프링 2025 인 도쿄'를 통해 엘든 링 신규 콘텐츠와 엘든 링 밤의 수호자 시연회를 개최했다. 현장에서는 시연회 외에도 역대 타이틀 트레일러의 상영과 아트워크 및 콘셉트 아트 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시연회는 선착순 무료로 실시됐다.
현장에 참가한 여러 매체 및 유저에 따르면 이번 시연회에서는 출시가 예고된 닌텐도 스위치 2 전용 '엘든 링 타니쉬드 에디션'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엘든 링 타니쉬드 에디션에서는 신규 클래스 '이데스의 기사'와 '중장기사'가 추가될 예정이다.
두 직업은 모두 상당한 방어력을 자랑하는 듯한 중갑을 착용하고 있으며, 이데스의 기사는 방패와 한손검을, 중장기사는 양손검으로 보이는 대검을 들고 있는 것이 확인됐다. 더불어 영마 외형 변경과 신규 방어구 4종, 무기·전기 등이 예고돼 기존 타 플랫폼으로 출시됐던 콘텐츠 대비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엘든 링 타니쉬드 에디션을 통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는 향후 유료 형태로 타 플랫폼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