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5월 16일부터 스카이킹덤 34층 루프톱 공간에 ‘카바나 시티(CABANA CITY)’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복합호텔 브랜드다.
카바나 시티는 서울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해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루프톱 다이닝 공간으로, 서울 전경을 조망하며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에 이어 다시 문을 여는 올해 시즌에는 공연과 이벤트까지 더해 방문객에게 보다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 기간은 5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이며, 시기별로 ‘얼리 서머’(5월 16일~6월 15일), ‘서머’(6월 18일~7월 13일, 8월 20일~9월 14일), ‘핫 서머’(7월 14일~8월 17일)로 나뉘어 운영된다. 얼리 서머 기간에는 디너 타임 중심으로, 이후 서머 및 핫 서머 시즌에는 물놀이와 함께 런치와 디너 메뉴 모두 즐길 수 있다.
개장 첫날인 5월 16일과 17일에는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카바나 시티 오프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잠바주스, 페르노리카코리아, 에노테카, 타이거 인터내셔날 등이 선보이는 와인 시음과 함께, 서울드래곤시티의 정통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사케를 맛볼 수 있다. 버스킹 공연과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특별한 루프톱 저녁 시간을 연출할 예정이다.
카바나 시티(CABANA CITY) 런치 메뉴 프렌즈&패밀리 세트(Friends&Family Set))
음식 메뉴도 시즌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됐다. 런치 대표 메뉴인 ‘프렌즈 앤 패밀리 세트’는 치킨 부리또, 시그니처 버거, 그린 샐러드, 과일 모둠, 에너지 보울로 구성돼 6월부터 8월까지 운영되며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디너 대표 메뉴인 ‘서프 앤 터프 세트’는 5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며 평일에는 김치볶음 미나리 삼겹살, 쇠고기 부채살, 해물볶음 등으로 구성된 플래터에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주말에는 세트 메뉴가 뷔페 형식으로 제공되며,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단품 메뉴를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도 특별한 여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올해도 카바나 시티를 선보이게 됐다”며, “쉑쉑버거, 잠바주스 등 SPC그룹 브랜드와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어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여름 시즌 명소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카바나 시티가 자리한 스카이킹덤은 서울드래곤시티 고층 건물들을 잇는 스카이 브릿지 공간으로, 한강과 서울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Onyx, 페이지 버튼과 스피커 탑재한 신형 이북 리더 ‘Boox Go 7’ 시리즈 공개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Onyx, 4,096색 E잉크 모니터 'Boox Mira Pro Color' 공개… 가격 1,899달러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오케스트로, VM웨어 대체 시장 주도… 글로벌 기술 커뮤니티서도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