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그랑 콜레오스의 중남미 수출 초도 물량 선적을 기념해 이번 주말을 비롯해 12일까지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구매 혜택에 더해 정비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달 9~12일 사이 나흘 한정으로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그랑 콜레오스를 계약하는 고객은 전국 약 400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정비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을 위한 5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의 KNCAP 1등급 획득 기념 30만 원 상당의 옵션 및 액세서리 지원 혜택과 5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 대한 40만 원 혜택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5월 말까지 사전 신청 후 전국 전시장에서 그랑 콜레오스 또는 아르카나를 시승한 고객 중 3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노 디 오리지널 우산 또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여기에 시승 후 차량 출고까지 마친 고객에게는 볼테르 전기자전거, 투미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그랑 콜레오스를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은 매력적인 3%대 이율의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할부원금 2500만 원은 3.3%, 할부원금 3000만 원은 3.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까지 정액불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단, 하이브리드 E-Tech의 테크노 트림은 5월 구매 혜택 적용이 제한).
그밖에 르노코리아가 마련한 5월 구매 혜택에 따른 모델 별 최대 혜택은 쿠페형 SUV 아르카나 180만 원, 스테디셀러 중형 SUV QM6 280만 원, 중형 세단 SM6 인스파이어 250만 원 등이다.
르노코리아의 5월 판매 조건과 고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지난 7일에 그랑 콜레오스의 중남미향 수출 초도 물량 894대를 선적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돌입한 바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