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퍼센트(대표 김강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운빨존많겜'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20일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등급인 '불멸' 등급이 새롭게 추가된다. 신화 영웅이 각성하여 한 단계 더 높은 등급인 '불멸' 등급을 소환할 수 있으며, 별도의 패시브와 스킬이 부여되어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1주년 특별 신화 영웅인 '헤일리'와 '개구리 왕자', '마마'를 시작으로 본격 적용되며, 각성 재화는 길드전, 대전 상점, 이벤트 상점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수급 가능하다.
또한,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왕의 시련' 모드도 개선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비매너 이용자 대응 강화를 위한 신고 및 제재 시스템 도입 등, 전반적인 게임 환경 개선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1만 보석 상당의 '돌잡이 보상'이 즉시 지급되며, 7일 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만 보석 상당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 신화 영웅 '헤일리'는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 지급되며, 게임 내 미션을 통해 12레벨까지 무상으로 성장 가능하다. 신화석 상품에 대한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1주년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111퍼센트는 '운빨존많겜' 공식 커뮤니티를 네이버 카페를 통해 새롭게 오픈한다.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가입자 수 달성에 따라 인게임 쿠폰이 순차적으로 지급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가입자 수가 1만, 3만, 5만 명을 돌파할 때마다 쿠폰 코드가 공개되며, 최종적으로 5만 명을 달성하면 총 6,000 보석이 제공된다.
또한 5월 18일부터는 '전야제 쿠폰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커뮤니티를 통해 총 5개의 쿠폰이 하루씩 공개되며, 이를 모두 입력할 경우 총 5,300개의 보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111퍼센트 곽선우 운빨존많겜 총괄 PD는 "이번 1주년 업데이트는 단순한 기념을 넘어, 이용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와 보상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운빨존많겜'만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