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해군 청해부대 장병들에게 자사 선케어 제품을 기부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에 나섰다.
스킨1004는 13일 진행된 청해부대 44진 강감찬함의 입항 환영식에서 해양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해군 장병들을 위해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을 기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스킨1004가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에 따라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회사는 2023년부터 청해부대 장병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오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기부한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해양 생태계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 등의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Reef Safe)’ 제품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가치를 담고 있다.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스킨1004는 해양 생태계를 고려한 제품 설계를 통해 지속 가능한 뷰티 실현을 강조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스킨1004는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기여 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2023년부터는 수원중앙복지재단을 통해 자사 스킨케어 제품을 굿윌스토어에 기증해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해왔다. 또한 2022년에는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제품을 기부하며 취약계층 지원에도 나섰다.
스킨1004 곽인승 총괄은 “올해도 해양 수호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청해부대 장병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도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스킨1004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중심에 둔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 큰 선순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
· 카시오, 풀메탈 복각 G-SHOCK ‘GM-B2100SD-1C’ 일본 출시 확정
· 삼성 갤럭시 워치8, ‘항산화 점수’ 측정 기능 탑재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