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가 신개념 워터 파우더 타입의 선 쿠션 제품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을 5월 19일 올리브영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수분 에센스와 워터 홀딩 파우더가 결합된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들면서도 마무리감은 보송하게 픽싱되는 특징을 지녔다. 가벼운 발림성과 함께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춰,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피부 보습과 보호를 위해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코튼씨추출물이 함유되어 빠른 수분 공급이 가능하며, 알파인 윌로우 허브 성분이 유분 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온도를 평균 -6.4도 낮추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입증됐으며,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민감성 피부 사용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00 퓨어’와 ‘01 코튼 블루’ 두 가지로 출시됐다. ‘00 퓨어’는 반투명한 화이트 톤으로 자연스럽고 보송한 피부 표현에 적합하며, ‘01 코튼 블루’는 파스텔 블루 톤으로 피부 톤을 반 톤 밝혀주는 톤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올리브영에서는 5월 25일까지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을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6월 16일까지 20% 할인가로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칼라민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디럭스’가 함께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 포함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 에코백도 추가 증정된다.
토코보 관계자는 “블러 피니쉬 선 쿠션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투명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올리브영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예스24, 첫 컬러 이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 예약판매 개시
· 100m 방수·3년 배터리…카시오, 마린 스포츠 워치 MTD-140 시리즈 5종 공개
· 스팀덱, 배터리 수명 늘리는 ‘충전 제한’ 기능 베타 적용
· PS5 한정판 컨트롤러 ‘데스 스트랜딩 2: 온 더 비치’ 에디션 공개... 국내 출시가는 99,800원
· 레이저, AI 단축키 탑재한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와 휴대용 키보드 ‘조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