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HorN이 매주 월요일 올리는 [롤짤]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일어난 일을 한 컷에 담는 코너입니다. RedHorN 작가는 네이버에서 LCK 요약툰을 연재했습니다.

2025 LCK에서 내내 저조한 경기력을 보여줬던 KT가 지난 15일에 대형사고를 쳤습니다. 이번 시즌 2위이자 창단 이래 첫 12연승에 도전하던 한화생명e스포츠를 2 대 1로 잡았습니다. 경기 내용적인 측면에서도 상당히 좋았는데요, 홀로 고군분투하던 비디디에 기댄 것이 아니라 오랜 부진을 떨쳐낸 정글러 '커즈' 문우찬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1세트는 내줬으나, 2세트에서 니달리로 정글 주도권을 휘어잡으며 승리했고 마지막 3세트에서는 비주류 픽으로 평가된 '자르반 4세'를 선택해 주도적인 플레이로 승리를 견인했습니다.
여기에 3세트는 '롤러코스터'라는 별멍을 지닌 KT 롤스터에 걸맞은 내용으로 팬들을 들었다놨다 했는데요, 넥서스가 파괴되기 직전에 상대 챔피언을 모두 잡아내며 큰 위기를 모면했고, 마지막 장로 드래곤 한타에서 이긴 KT가 한화생명을 쓰러뜨리며 극적인 승리를 따냈습니다. 15일에 한화생명을 제압한 KT는 17일에 OK저축은행 브리온마저 이겨내며 LCK 6위에 올랐습니다. '비디디 원맨팀'에서 커즈, 퍼펙트, 덕담 등 주전 라인업 전반적으로 경기력이 오른 KT, 그들이 강해지는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