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오디오 브랜드 JBL이 5월 21일 서울 성수동의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신제품 발표 및 체험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3 SMART Tx'와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 7', 'CHARGE 6', 파티 스피커 'JBL PARTYBOX 앙코르 2'가 소개됐다.

JBL Tour ONE M3 SMART Tx는 브랜드 최초로 통합형 오디오 트랜스미터(SMART Tx)를 탑재한 오버이어 헤드폰이다. 이 트랜스미터는 USB-C 단자 외에도 비행기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C, TV 등과 연결돼 무선 오디오 경험을 확장해 준다. 헤드폰과 직접 무선 연결 시 지연 시간과 통화 품질도 향상된다. JBL의 공간 음향 기술(JBL Spatial 360),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2.0, 마이카 돔 드라이버 등이 탑재되어 다양한 콘텐츠 환경에서 몰입형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포터블 스피커 FLIP 7과 CHARGE 6는 JBL의 AI 사운드 부스트 기술이 적용돼 왜곡을 줄이고 출력 효율을 개선했다. FLIP 7은 IP68 등급 방수·방진 설계와 최대 16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CHARGE 6는 최대 28시간 재생과 보조배터리 기능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16만9000원, 24만9000원이다.

파티 스피커 JBL PARTYBOX 앙코르 2는 무선 마이크와 무빙 라이트쇼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5.4 및 LE 오디오를 탑재했다. 최대 15시간 사용 가능하며 급속 충전도 지원한다. 출고가는 59만9000원이다.
JBL은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고,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한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할인 및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JBL #신제품출시 #헤드폰추천 #포터블스피커 #노이즈캔슬링 #파티스피커 #오디오기기 #하만인터내셔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