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블랙’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전야제 콘텐츠와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2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주요 콘텐츠로는 ‘영혼체 가면 태초 등급 확장, 패밀리어 및 신수 초월 시스템, 혼돈의 탑 2층이 추가된다.
여기에 황금의 미궁과 고요의 탑 5, 6층, 클래스별 전설 패시브 스킬, 아르미니스 지역에서 신규 장비 획득 및 도감 추가, 신규 소울 각인 ‘성흔의 소울’, 장비 재료 신규 제작식, 직업별 신규 영웅 스킬이 1종씩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가방 공간이 기존 300에서 400칸으로 확장되고, 장비 합성 예측 목록과 아이템 제작 화면 내 세트 아이템 효과 미리 보기 버튼이 추가된다.
여기에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재 소환 시 일괄 확정 버튼과 등급별 합성 실패 결과 일괄 획득 버튼이 개선됐다.
1주년 전야제를 기념하기 위한 신규 및 기존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15종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이중, ‘330일 기념 복구 이벤트’를 통해 5월 15일 점검 전까지 강화에 실패했던 무기, 방어구, 장신구를 각각 복구할 수 있으며, 복구 쿠폰 코드는 THANKS330로 게임 설정 메뉴 계정에서 추가할 수 있다.
특히, 익월 정식 론칭 1년에 맞추어 본격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모든 사용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금일 자정 직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사용자들에게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소환권 등 총 9가지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이에, 블루포션 게임즈 관계자는 ‘론칭 1주년 전야제를 기념하기 위하여 신규 및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고, 신규에서 기존 사용자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론칭 1년이 되는 익월에는 파격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준비되고 있으니 사용자분들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