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상반기 국내 최대 게임쇼 '플레이엑스포'에서, 경남 지역의 주력 게임 퍼블리셔 공감오래콘텐츠가 다채로운 신작과 톡톡 튀는 이벤트로 주목을 받으며 일약 인기 부스로 떠올랐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다양한 게임 라인업으로, 공감오래콘텐츠는 부스 내에서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원앤던'과 '소울원더', 그리고 행사장에서 최초로 캐주얼 퍼즐 게임 '러스티 푸디스'를 선보였다.
이중에서도 '러스티 푸디스'는 다양한 모양의 음식 블록을 규칙에 맞게 배치하여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록 점점 늘어나는 방해 요소들을 극복하고 점차 배치가 까다로워지는 음식 블록들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배치해 고득점을 노려야 하는 게임으로 주목을 받았다.
게임은 빠른 판단력과 전략적인 사고가 필요한 두뇌 자극 퍼즐로, 음식 블록을 쌓아가는 재미와 짜릿한 성취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공감오래콘텐츠가 현장에서 이벤트도 크게 했고 덩달아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신작과 함께 공감오래콘텐츠는 다양한 홀로그램 시연 제품들, LED가 새겨져 자체적으로 눈길이 가는 가방 등으로 관람객들을 유혹했으며, 다양한 게임 굿즈와 함께 스팀 팔로우 인증 이벤트, 뽑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해 행사가 시작한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객들이 끊이지 않았다.
윤민형 공감오래콘텐츠 대표는 "우리 회사는 경남 지역의 게임사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퍼블리셔로 성장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더 재미있어 하는 게임을 함께 만들고 즐기는 게 목표다. 행사장에서 꼭 우리 공감오래콘텐츠 게임을 즐겨달라."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