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한 플레이엑스포2025에 참가한 반다이남코가 엘든링 밤의 통치자, 슈퍼로봇대전Y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들로 부스를 꾸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다이남코는 오는 30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엘든링 밤의 통치자 특별전을 준비하고,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품 및 ‘추적자의 투구’, ‘레이디’ 캐릭터 의상, ‘수호자’ 무기 레플리카 등을 전시해 시선을 끌었으며, 부스를 방문한 전원에게 엘든링 밤의 통치자의 키 비주얼이 인쇄된 미니 포스터를 증정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발매를 준비 중인 슈퍼로봇대전Y, 파타퐁 1+2 리플레이, 리틀 나이트메어3, 다마고치 원더샵, 쉐도우 라비린스 등 기대작들의 시연 버전도 공개했다. 특히, 리틀 나이트메어3 체험존 앞에 전시된 '괴물 아이' 대형 벌룬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관람객들이 반다이남코 부스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도록 만들었다.


반다이남코는 이번 행사를 위해 ‘태고의 달인’ 스탬프 랠리, 쉐도우 라비린스’ 머그컵 증정 이벤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10주년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엘든링 말레니아의 의수 실물 크기 레플리카 등 구하기 힘든 상품의 현장 판매도 진행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