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지스타에 이어 오랜만에 오프라인 게임쇼에 참가한 슈퍼셀이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롤스타즈'를 앞세워 플레이엑스포를 찾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퍼셀은 이번 플레이엑스포2025 B2C 부스로 참가해, 자사의 인기 게임 '브롤스타즈',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을 즐길 수 있는 ‘SUPER:PLAY’ 체험관'을 준비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5 시리즈와 함께 준비한 체험관은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 공간 외에도 각 게임별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돼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롤스타즈'는 3:3 친선전을 즐기는 '브롤 마스터 스쿨'와 '가족 대항전', 에키홀릭 팀의 코스프레 촬영회 및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으며, '클래시 로얄', '클래시 오브 클랜' 역시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대회가 진행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5월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S25 엣지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과 함께 갤럭시 AI와 구글 제미나이를 활용한 브롤스타즈 전적 분석 체험존도 준비됐으며, 8종의 신규 브롤 키링을 판매하는 굿즈샵도 아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슈퍼셀 관계자는 “SUPER:PLAY는 팬들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하고, 게임 콘텐츠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삼성 갤럭시 시리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생생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기술과 재미가 결합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