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에 이어 AR 게임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나이언틱과 캡콤의 '몬스터헌터 나우'가 22일 킨텍스에서 개막한 플레이엑스포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 '몬스터헌터 나우' 부스에서는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다른 헌터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몬스터 사냥 미션을 완료하면 한정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굿즈 랜덤 뽑기 이벤트’가 열렸으며, 제한시간 내에 사냥을 성공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돼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또한, 게임 속 몬스터 또는 동반자 ‘팔리코’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AR포토존은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가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돼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봄 사냥 2025’ 티켓 구매 인증자에게 고룡 ‘오나즈치’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 엽서가 추가로 증정돼 호응이 뜨거웠다.

몬스터헌터 나우 행사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엑스포 참가를 통해 전국의 헌터 여러분을 직접 만나고,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몬스터헌터 나우’가 현실과 게임을 잇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