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기존 오너 및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볼보 익스클루시브(Volvo Exklusiv)’를 공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볼보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스웨디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볼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은 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를 비롯해,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툴레(Thule), ▲라부르켓(L:A BRUKET), ▲피엘라벤(Fjällräven), 서울 도심 럭셔리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정유사 ▲HD현대오일뱅크 등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브랜드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혜택 및 이용 조건은 ‘헤이 볼보(Hej Volvo)’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고객 일상의 모든 순간에도 볼보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험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다양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2018년부터 운영 중인 ‘헤이, 파밀리(Hej, Familj)’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대상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제공해왔으며, 올해부터는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재구매 고객 및 가족에게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볼보자동차 #볼보익스클루시브 #HejVolvo #프리미엄라이프스타일 #스웨디시라이프 #고객혜택 #브랜드제휴 #볼보코리아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