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하운드13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오픈월드 액션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당첨자를 발표한다. CBT는 28일 시작한다.
'드래곤소드'는 웹젠이 올해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인 액션RPG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에 오픈월드의 탐험 요소를 결합한 작품이다.
이번 CBT는 전체 응모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들에게는 27일 오후 중 문자로 개별 초대코드와 다운로드 링크가 발송된다. 문자를 확인하지 못한 응모자들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조회할 수 있다.
드래곤소드 CBT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와 PC에서 크로스플랫폼 방식으로 진행된다. PC의 경우 웹젠의 크로스플랫폼 지원 프로그램 '웹젠 런처'를 통해 구동할 수 있다.
게임 체험은 5월 28일부터 6월 2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체험단의 다양한 의견을 게임 전반에 반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판타지 세계관에서 주인공 용병단의 모험기를 다루는 메인 스토리는 챕터5까지 진행할 수 있다. 광활한 오픈월드를 심도 깊게 탐험할 수 있도록 49종의 퀘스트와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던전, 채집과 채광, 미니게임 콘텐츠 등을 풍부하게 준비했다.
또한, 최대 13종의 주요 캐릭터를 다양한 조합으로 육성할 수 있고, 다른 CBT 참가자와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멀티플레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