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 https://kr.msi.com , 대표 공번서)가 지난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2025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해 대형 오프라인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 차세대 게이밍 및 AI 기술력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MSI 부스는 '게이밍 & AI 체험존'을 핵심 콘셉트로 구성, 최신 하드웨어를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데모와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전개하며 총 2만 5천여 명의 방문객을 끌어모았다. 동시에 SNS 해시태그, 인증 콘텐츠 등도 빠르게 확산되며 온·오프라인에서 고른 반응을 이끌어냈다.
현장에서는 ▲차세대 플래그십 노트북 '타이탄 18 HX' ▲초고성능 그래픽 '지포스 RTX 5090 슈프림 SOC D7' ▲압도적 화질을 자랑하는 'QD-OLED 게이밍 모니터' ▲차세대 메인보드 'MPG Z890 CARBON WIFI' 등 MSI 최신 제품군이 대거 전시되었다.
특히 AAA급 최신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고, AI 기반 멀티태스킹 시연을 통해 실사용 환경에서의 성능을 실시간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데모 체험존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MSI의 기술력이 단순 스펙을 넘어 실제 사용자 경험에서도 최적화돼 있다는 인식을 심어줬다.
MSI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관람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운영했다. ▲굿즈 증정 미션 이벤트 ▲평일 한정 럭키드로우 ▲RTX 5090 구매 추첨 이벤트 ▲10만원 할인 쿠폰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끌어올렸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엑스포는 단순한 기술 전시를 넘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MSI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전달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게이밍 및 AI 기술 환경에 발맞춰, 사용자 중심의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