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성공적인 EP 8과 신규 서버 로사 오픈 분위기를 이어 기가 위한 적극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영혼이 부여된 장비에 추가로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세공' 시스템이 추가되어 15 강화가 최대였던 장신구, 성유물, 쥬얼을 16 강화 이상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16 강화는 실패해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다.
아울러 모든 클래스의 신화 등급 하의에 발동 스킬이 추가되었으며, 물리 공격과 마법 공격으로 성장이 나누어지는 팔라딘을 위하여 신규 전설 무기가 업데이트되었다. 여기에 영원의 정원 3층이 추가되어 용기사의 수습 증표, 용기사의 문장, 전설 등급 스킬북, 전설 장비 상자, 전설 제작서, 빛나는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오는 5월의 마지막 주부터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시 장미 꽃다발 20개, 향수 2개를 얻을 수 있으며, 장미 꽃다발을 통해서 펫 상자, 몬스터 증표, 소울 각인 상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블루포션의 한 관계자는 “4월에 진행된 EP 8과 신규 서버 로사 오픈을 통해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했다. 이러한 분위기를 5월에도 지속하기 위하여 사용자 중심의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