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가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네 안의 진짜 너를 깨워 봐’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오브제의 여름 시즌 신제품 ‘포어 제로’ 선케어 2종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2023년부터 오브제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덱스는 리얼리티 예능,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UDT 특전사 출신이라는 배경에서 비롯된 강인함과 도전 정신, 진솔한 매력은 오브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자신감’이라는 브랜드 철학과도 일치한다. 오브제는 이러한 덱스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으로 확장했다.
오브제'네 안의 진짜 너를 깨워 봐' 캠페인
이번 캠페인 ‘네 안의 진짜 너를 깨워 봐’는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기준에서 벗어나 진정한 나를 마주하는 여정을 테마로 삼았다. 덱스는 광고 영상 속에서 섬세한 표정 연기와 강렬한 액션을 통해 다양한 자아의 충돌을 표현하며, 그 속에서 본연의 자신을 찾는 모습을 담아냈다. 캠페인 메시지는 ‘당신의 방식대로 정의하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과 연결되며, 감각적이고 과감한 영상미 속에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오브제'네 안의 진짜 너를 깨워 봐' 캠페인
이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 오브제 ‘포어 제로’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피지 및 모공 케어 기능을 강화한 남성 전용 선케어 제품이다. 출시된 제품은 ‘포어제로 오일 컨트롤 선크림’과 ‘포어제로 오일 컨트롤 선스틱’ 두 가지다. 두 제품 모두 여름철 번들거림을 줄이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적합하다.
(왼쪽부터) 오브제 포어 제로 오일 컨트롤 선크림, 오브제 포어 제로 오일 컨트롤 선크림
선크림은 민트 콤부차와 발효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상쾌함을 주고 진정 효과를 더해준다. 선스틱은 위치하젤 추출물과 3종 민트 성분, 프라이밍 파우더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오브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남성들이 외적인 관리를 넘어서 자기다움을 찾는 과정 또한 그루밍의 일부임을 알리고자 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덱스와 함께 계절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피부 관리와 건강한 그루밍 습관을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브제는 앞서 진행한 ‘너의 최고 버전이 되어 봐’ 캠페인에서도 덱스와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정돈된 피부 표현과 자신감 있는 남성상을 강조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해당 캠페인은 ‘자연스럽게 한 끗이 다른 스타일’을 중심으로 한 오브제의 브랜드 철학을 명확히 전달하며 남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스팀덱이 키보드 속으로…무선 키보드 형태 PC ‘Bento’ 등장
· 스와치, 심해의 신비 담은 ‘그린 어비스’ 다이버 워치 출시
· 조텍코리아, RTX 5080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단독 특가 진행
· 게이밍 기어에서 패션까지…레이저, SSF샵 입점 기념 단독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팻맥스 기술 적용한 드릴·임팩 드라이버 3종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