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7월 한 달간 여름 맞이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전국 혼다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시행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 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어코드 터보 구매 시에도 유류비 150만 원 또는 동일한 금융 혜택이 제공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게는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이 지원은 차량 구매 후 3년 이내, 연간 최대 3회까지 적용된다. 파일럿 엘리트 구매 고객에게는 보증 연장 2년 쿠폰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기존 혼다 차량 보유 고객을 위한 재구매 할인도 제공된다. 신차 및 중고차 구매 이력을 가진 고객은 차종에 관계없이 10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 차종 구매 고객에게는 ‘혼다 스페셜 기프트’가 함께 제공된다.
시승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중 전국 혼다 전시장과 모빌리티 카페 더 고를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은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경품은 다이슨 펜슬백 플러피 콘, 2등은 갤럭시 워치 7, 3등은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이며,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 모델 중 하나인 CR-V 하이브리드에 대해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해 연비 효율, 주행 성능, 공간 활용성, 안전성 측면에서 균형 잡힌 성능을 갖춘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라고 설명했다. 해당 모델은 미국 켈리블루북이 선정한 ‘2025 베스트 소형 SUV’, 카 앤 드라이버의 ‘2025 베스트 SUV Top 10’에 선정된 바 있다.
혼다코리아 전 차종은 공식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가까운 딜러 전시장, 또는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혼다코리아 #7월프로모션 #어코드하이브리드 #CRV하이브리드 #혼다시승이벤트 #혼다자동차 #SUV추천 #혼다파일럿 #하이브리드차량 #혼다구매혜택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