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 한 달간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Honda Summer Check-in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거리 운행이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 차량의 안전 점검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혼다 자동차 고객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와이퍼 블레이드 50% 할인, 각종 소모성 부품 및 공임비 할인 등 다양한 정비 혜택도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마이 혼다(My Honda)’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서비스 연계도 강화한다. 앱을 통해 사고 수리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중고차를 구매한 후 처음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이나 장기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견인 서비스는 거리 제한 없이 전 구간 무상으로 지원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정기 점검 프로그램”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망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공식 온라인 채널 및 마이 혼다 앱,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썸머체크인 #무상점검 #자동차정비 #마이혼다 #혼다서비스 #여름점검 #자동차캠페인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