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Chevrolet)가 여름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인기 SUV와 픽업트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도 진행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고객에게는 3.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여기에 5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올해 1월 이전 생산된 차량을 구매할 경우, 추가로 30만 원의 유류비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는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선택 가능한 초저리 및 장기 할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액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출고 기념품도 제공된다.
2025년형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선택 가능하다. 4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과 함께, 올해 1월 이전 생산 차량의 경우 50만 원 상당의 유류비가 추가 제공된다.

쉐보레는 기존 고객을 위한 오너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스파크, 마티즈, 구형 트랙스, 아베오, 젠트라, 크루즈, 라세티, 말리부 등 쉐보레 차량을 본인 또는 가족 명의로 보유한 고객은 7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 구매 고객은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장기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시에라 역시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5.0%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이와 함께 ‘쿨썸머 무상점검 서비스’도 진행한다. 전국 서비스센터(일부 제외)를 통해 엔진오일, 브레이크액, 배터리 등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제공하며, 점검을 마친 고객에게는 차량용 소화기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는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 및 7월 구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보레 #트랙스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시에라 #7월구매혜택 #쉐보레무상점검 #쿨썸머점검 #수입픽업트럭 #SUV할부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