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김시우, PGA 투어 존디어 클래식 2R 공동 7위…선두와 2타 차

연합뉴스
2025.07.05. 10:21:22
조회 수
118
9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교포 더그 김 단독 선두 유지…김주형·임성재는 컷 탈락

김시우의 2라운드 경기 모습

[게티이미지/AFP=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존디어 클래식(총상금 840만달러) 2라운드에서도 상위권을 지켜내며 주말 경기를 맞이하게 됐다.


김시우는 5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실비스의 TPC 디어런(파71·7천289야드)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이글 하나와 버디 5개, 보기 3개를 묶어 4언더파 67타를 쳤다.


1라운드에서 6언더파로 공동 8위에 올랐던 김시우는 중간합계 10언더파 132타가 되며 순위를 공동 7위로 한 계단 끌어 올렸다.


4월 RBC 헤리티지와 5월 PGA 챔피언십에서 각각 공동 8위에 오른 것이 올해 가장 좋았던 성적인 김시우는 시즌 최고 성적 경신 기대감을 키웠다.


전날에 이어 단독 선두를 달린 더그 김(미국·12언더파 130타)과의 격차는 2타로 줄여 우승에도 충분히 도전할 만한 상황이다.


PGA 투어 통산 4승의 김시우는 2023년 1월 소니오픈 이후 2년 반가량 트로피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이날 1번 홀에서 경기를 시작한 김시우는 10번 홀까지 버디만 5개를 솎아내며 기세를 올렸다.


12번(파3)과 14번 홀(파4)에서 보기가 나오며 중반에 주춤한 모습을 보였으나 17번 홀(파5)에서 전날에 이어 이글을 낚아 분위기를 바꿨다.


1라운드에선 벙커샷이 들어가 이글을 잡아냈던 김시우는 이날은 투온에 성공한 뒤 11m 넘는 이글 퍼트를 떨어뜨렸다.


마지막 18번 홀(파4)에선 보기를 기록한 김시우는 "오늘 시작이 좋았다. 그에 비해 마무리는 좋지 않았는데, 전체적인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면서 "주말이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퍼트가 잘 안 들어가서 답답했는데, 17번 홀에 긴 이글 퍼트가 들어가서 기뻤다. 17번 홀에서만 이글이 두 차례 나왔는데, 내일도 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그 김

[Marc Lebryk-Imagn Images/로이터=연합뉴스]

아마추어 세계랭킹 1위 출신으로 PGA 투어에서 아직 우승이 없는 교포 선수 더그 김은 3타를 줄이며 리더보드 맨 위를 지켜냈다.


디펜딩 챔피언 데이비스 톰프슨(미국)은 이날만 8언더파를 몰아쳐 더그 김을 한 타 차로 뒤쫓는 공동 2위(11언더파 131타)로 뛰어올랐다.


지난주 로켓 클래식에서 PGA 투어 첫 승을 신고한 장타자 올드리치 포트기터(남아프리카공화국)는 5타를 줄여 공동 13위(9언더파 133타)로 도약했다.


김주형은 이날 5타를 줄였으나 공동 66위(4언더파 138타)에 그치며 컷 통과 기준에 한 타가 모자라 탈락했다.


벤 그리핀(미국·3언더파 139타), 제이슨 데이(호주·2언더파 140타) 등도 줄줄이 짐을 쌌다.


임성재도 이날만 5타를 잃으며 중간합계 2오버파 144타를 기록, 100위 밖으로 밀려나 컷을 통과하지 못했다.


song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최신 일반뉴스 전체 둘러보기
1/1
서린씨앤아이, 클레브 어베인 V RGB 구매 시 굿즈 증정 다나와
MSI, PC 케이스 / 파워 구매 시 명말: 공허의 깃털 게임 코드 증정 다나와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게임메카
KPGA, 가혹행위 임원 징계 없이 오히려 피해 직원만 무더기 징계(종합) 연합뉴스
일본, 차세대 AI 슈퍼컴퓨터 ‘ABCI 3.0’ 2026년 가동…AI 기술 자립 본격화 다나와
지스케일러 “제로 트러스트와 AI 결합해 강력한 보안 제공” IT동아
EU 언론사, “구글 AI 요약 기능이 언론 생존 위협” 반독점 소송 제기 다나와
오픈AI, 구글 크롬에 도전장… AI 웹 브라우저 출시 임박 다나와
라오어 파트 2, 시간순으로 스토리 진행하는 모드 추가 게임메카
“소통 개선” 마비노기 모바일 업데이트 사전 안내한다 게임메카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게임메카
KLPGA 우승 경쟁 단골 유현조 "연습 라운드 않고 체력 비축" 연합뉴스
고성능 전기 세단 '아이오닉 6 N' 씩스에 N이 붙으니 650마력 가공할 파워 오토헤럴드
폴스타, 2분기 판매 전년대비 38% 증가... 생산 차종과 라인업 확장 주력 오토헤럴드
"일론 머스크 또 날벼락" 트럼프, NHTSA 수장에 반 테슬라 인물 선임 오토헤럴드
BMW 모토라드, 럭셔리 투어러 ‘뉴 R 1300 RT’ 사전 예약 개시 글로벌오토뉴스
콘티넨탈, 미래 모빌리티 보안 해법 제시 글로벌오토뉴스
한국타이어, ‘2024/25 ESG 보고서’ 발간 글로벌오토뉴스
쉐보레, 2026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글로벌오토뉴스
포르쉐, ‘타이칸·카이엔 블랙 에디션’ 출시 글로벌오토뉴스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