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RX 9060 XT’ 그래픽카드를 1천원에 판매하는 래플(Raffle·당첨자에 한해 구매가 가능한 판매 방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다나와 앱(App)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서 행사 제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일 이상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RX 9060 XT’ 그래픽카드를 1천원에 판매한다.
당첨자는 오는 15일 다나와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되지 않은 구매자의 결제 금액은 당첨자 발표 이후 전액 환불된다. 또한 5일간 모두 응모한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과 다나와 포인트를 제공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RX 9060 XT는 최신 RDNA 아키텍처 기반의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로 게이밍을 즐기려는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로 소비자와의 접점은 확대하고 구매를 고려하는 유저에게는 가격 부담 없이 신제품을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 래플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앱 설치 후 다나와 검색창에 ‘다나와래플’을 입력하거나,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