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자사의 방치형 게임인 ‘소울 스트라이크’와 농협목우촌(대표 박철진) 치킨 ‘또래오래’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다음 달 12일까지 국내 치킨 브랜드 또래오래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룰렛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치킨 주문 시 할인이 가능한 ‘앱 포인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3종의 또래오래 ‘소울 스트라이크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주문하면 룰렛 게임에 20회 참여할 수 있는 실물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는 요리 아이템 ‘또래오래 달콤 치킨’과 ‘또래오래 치즈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그레이드도 이어간다. 새롭게 열리는 이벤트 던전 ‘환상의 해변 축제’에서는 정해진 시간 동안 ‘소라게’를 처치하고 얻은 이벤트 재화로 풍성한 보상과 신규 영혼장비 등을 소환할 수 있다.
14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신화 동료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유물의 각성 레벨에 따라 능력치 슬롯이 열리는 ‘유물 각성 어빌리티’도 도입한다. 유물 어빌리티는 ‘광기의 마멋’ 콘텐츠에서 얻을 수 있는 ‘잊힌 숲의 유산’으로 더 높은 능력치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강력한 신화 유물 ‘백우선’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정복자 스테이지’, ‘고블린 소굴’, ‘마수의 미궁’의 단계도 확장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