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오는 24일까지 '초복맞이 건강 보양식 대전'을 전국 올가홀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와 폭염 예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집보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가공식품 세분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기준 보양식 간편식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5% 성장했으며, 올가의 6월 삼계탕 간편식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가는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간편식 제품은 물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복날 선물, 여름철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시원한 음료까지 다양한 기획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간편식 삼계탕인 '참 삼계탕'과 '참 녹두삼계탕'이 있다. 두 제품 모두 올해 초 리뉴얼 출시됐으며, 위생적인 환경에서 자란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닭에 찹쌀, 수삼, 대추, 녹두 등 프리미엄 국산 농산물을 더해 85도 이상의 고온에서 찌는 방식으로 조리됐다. 기름기를 줄이고 깊은 풍미는 살려 담백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며, 정성껏 고아 낸 육수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적합하다. 또한 냉장 HMR(가정간편식) 제품으로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1인 가구 혼밥, 바쁜 직장인 식사,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12시간 저온숙성 훈제오리', '잔가시까지 제거한 품질인증 국산 순살 민어', '동물복지 후라이드 윙' 등 다양한 보양식이 함께 구성돼 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복날 선물로는 '리얼 약도라지 스틱'과 '유기농 6년근 흑삼 진액'이 제안됐다. 여름철 갈증 해소를 돕는 음료류로는 'ORGA 제주 돌코롬 감귤차', '청귤차', '한라봉차', 'ORGA 국산 유기농 100% 미숫가루', 'ORGA 유기농 발아 보리차', '옥수수차', '블랙보리차'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올가홀푸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때 이른 더위와 폭염 예보 속에서 간편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건강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보양식을 비롯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건강하고 든든한 집밥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에스라이즈, 고성능·가성비 겸비한 HP 게이밍 노트북 7일간 특가 판매
· K2, 초경량 등산 배낭 ‘스프라이트’ 시리즈 출시… 15L·22L 구성
· 퍼플랩, G마켓 ‘빡세일’ 프로모션 참여…RX 9070 XT부터 RTX 5080까지 풀라인업 공개
· 에스라이즈, 지마켓 ‘빡세일’ 통해 ASUS 인기 노트북 할인 판매
· 크록스, 디플러스 기아와 협업한 ‘클래식 클로그’ 한정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