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 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오는 7월 20일(일), 서울 성수동 '성수 포탈'에서 단 하루 동안 'MSI RTX 50 시리즈 AI 노트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커넥트웨이브)와 함께 기획한 오프라인 체험 행사로, MSI의 최신 AI 기술과 퍼포먼스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경험할 수 있는 실사용 중심의 전시 공간으로 구성된다. 최신 하이엔드 AI 노트북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어, 고성능을 중시하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는 물론 AI 성능에 관심 있는 MZ세대까지 폭넓은 유저층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는 최신 지포스 RTX 50 시리즈 그래픽과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AI 게이밍 노트북이 전시된다. ▲플래그십 퍼포먼스 '타이탄 18 HX AI' ▲초슬림 프리미엄 '스텔스 18 HX AI' ▲고성능 게이밍 '벡터 16 HX AI' ▲대화면 올라운더 '크로스헤어 18 HX AI'를 통해 AI 기능 데모 및 AAA 게임 시연 등 실제 사용 환경 기반의 몰입형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행사 당일 MSI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팝업스토어 포스트에 '좋아요'를 누르고, 마음에 드는 노트북 모델명을 댓글로 작성하면 MSI 굿즈를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MSI코리아 관계자는 "MSI가 제시하는 차세대 AI 퍼포먼스를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트렌드의 중심지인 성수에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며, "게이밍·크리에이티브 경계를 넘어, AI 노트북을 체험하고 싶은 누구나 환영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