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DJMAX ENTERTAINMENT)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공연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DJMAX MIRACLE 2025)'이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21일 발표했다.
'디제이맥스 미라클 2025'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인기 음악과 지난 6월 출시된 컴필레이션 앨범 '64514'를 생생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DJ 퍼포먼스는 물론, 보컬, 피아노, 기타 세션이 함께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음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오는 8월 9일(토), 10일(일) 이틀간 총 1,100석 규모로 준비되고 있으며, 지난 18일(금) 오후 6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팬들이 몰리며 오픈 약 3분 만에 모든 좌석이 완판됐다.
이와 동시에 '디제이맥스' 관련 키워드가 예스24 티켓 페이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를 포함한 3위, 6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네오위즈 측 관계자는 "이번 흥행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단순한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며, 국내 대표 리듬게임의 저력도 다시 한번 확인한 계기가 됐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오위즈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하는 로키 스튜디오(Rocky Studio) 산하 음악 레이블로, 디제이맥스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