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6주년을 기념하여 전설급 혜택이 제공되는 신규 서버 ‘노라’를 오픈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서버 '노라'는 이용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먼저 7월 21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차원의 소울', '마룬의 복구 주문서', '장신구 복구 주문서 선택 상자', '6주년 기념 지원품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등 풍성한 아이템이 담긴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 이용자를 위한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28일간 꾸준히 접속하는 신규 이용자는 '6주년 신규 이용자 지원 물품 상자'를 포함하여 6주년 기념 펫 뽑기 상자, 전설 이벤트 방어구 선택 상자, 영웅 무기 제작서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서버 '노라'에는 경험치 획득량을 무려 1,000% 증가시키는 특별 버프가 적용돼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며, '아멜리아의 펜던트 제작서', '레비나의 귀걸이 제작서', '이미르의 반지 제작서' 등 신규 서버 전용 아이템을 판매하여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7월 23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도감 이벤트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6주년 기념 주화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차원의 소울' 등 특별한 보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블루포션 게임즈는 에오스 레드의 6주년을 맞아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의미로 총 3,333개의 펫 뽑기 상자를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시즌 10 콘텐츠도 공개됐다. 신규 보스인 '광란의 솔라이즈'가 등장하며, 영웅부터 고대까지 총 8종의 신규 펫이 추가됐다. 신화 펫의 각성 효과가 패시브로 변경되는 등 펫 각성 시스템 역시 개선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동시에 태초 등급과 고대 등급 펫을 보유한 이용자들의 성장을 위한 펫 초월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다. 보유하고 있는 태초 등급, 고대 등급의 펫 중 중복되는 펫을 재료로 사용하여 동일 등급의 펫 능력치를 향상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6주년을 맞아 에오스 레드를 사랑해 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더욱 풍성한 혜택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