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여름을 맞이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에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헤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PC MMORPG '뮤 온라인'은 내달 7일(목)까지 여름을 맞아 '루미 게임 이벤트'를 연다. 루미 게임은 몬스터를 처치해 모은 숫자 카드로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 미니 게임이다.
1부터 8까지 숫자 카드를 조합해 연속된 숫자 배열을 완성하면 점수를 획득하며, 누적 점수에 따라 마정석, 펜타그램, 엑설런트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지원하는 '속성 변환 스페셜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회원은 에르텔 및 펜타그램 속성 변환은 물론, 펜타그램에서 에르텔을 확정적으로 탈착할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은 같은 기간 동안 캐릭터 타이틀에 따라 경험치 목표를 부여하고 이를 달성할 시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샷온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에서는 내달 28일까지 신규 클래스 '레이지파이터' 출시 기념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달 31일부터는 '보물섬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해 해적 모자,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뮤 모나크2'도 내달 4일까지 여름맞이 '즐거운 축제 이벤트'를 열고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뽑기 이벤트' 외 '보스 부활 이벤트', '다이아 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