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협업해 8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최근 서울 강남구에 새롭게 문을 연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의 3층에는 푸마 이벤트 전용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럭키드로우 행사가 열린다.
럭키드로우는 최근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랜덤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가챠(Gacha)’ 방식으로 운영된다. 고객이 강남본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가챠 참여 기회가 주어지고, 추첨볼에 적힌 내용에 따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제공되는 경품으로는 푸마 브랜드의 50%, 30%, 20% 할인권을 비롯해, 신발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푸마 DIY 키트’, 실용적인 ‘푸마 토트백’ 등이 포함된다. 특히 20% 할인권에 당첨된 고객은 ‘그랜드 스테이지 알페트 리유저블 백’ 또는 ‘20%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쇼핑의 색다른 재미와 합리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푸마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콘텐츠 중심의 새로운 쇼핑 공간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서 진행하는 만큼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체험형 이벤트 마련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강남본점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에이서, AMD 라데온 RX 9000 시리즈 탑재한 신형 그래픽카드 4종 국내 출시
· 고단백·저당 간편식 인기…식품업계, 여름철 소비자 공략 박차
· 소니코리아, 타이드·초록우산과 소외계층 아동 위한 ‘2025 메시멜로 워크샵’ 개최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