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전통의 주변기기 및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는 자사의 저소음 방수 키보드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OPK50 사일런스 M RGB(이하 OPK50)’의 새로운 물량이 입고됨에 따라 3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OPK50은 정숙한 환경이 요구되는 사무실이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특히 음료나 물을 쏟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키보드가 고장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IPX5 방수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키보드는 가격 대비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지클릭커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사무용 키보드에 특화된 정숙성과 방수 기능
OPK50은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멤브레인 스위치를 사용하면서도, 특유의 보각거리는 느낌과 쫀쫀한 키감으로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ABS 스템 윤활 공정을 통해 스위치를 누르거나 뗄 때의 동작을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 쾌적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IPX5 등급의 방수 기능을 더해, 음료나 물이 키보드에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기능은 특히 키보드 옆에 늘 놓여 있는 머그컵이나 텀블러로 인해 고장이 자주 발생하는 사무환경에서 더욱 유용하다.
또한 108키 배열을 채택해 문서작업, 엑셀 등 각종 전문적인 업무에서도 불편함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총 8가지 컬러 테마…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
OPK50은 4가지 테마에 각 테마별 2가지 컬러를 더해 총 8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개인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컬러는 Greenwich CR1/CR2, Sky City CR1/CR2, GUNDAM CR1/CR2, Poker/Poker Green 등으로 구성되며, 각 컬러마다 조화롭게 구성된 3가지 키캡 색상이 조합돼 있다.
지클릭커는 내년 1분기 중으로 2가지 색상의 핑크 테마 컬러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백라이트와 키캡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
키보드의 스위치 사이로 빛나는 RGB 백라이트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색상 설정이 가능하며, 3단계 밝기 조절도 지원해 환경에 맞는 조명을 제공한다. 키캡은 ABS 재질을 기반으로 둥글게 다듬어 시각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 3단계 높이 조절 기능, 12가지 멀티미디어 키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지클릭커 “사무공간에 최적화된 키보드, 소비자가 먼저 알아봐”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사무실 등의 공유공간에서는 정숙성과 쫀쫀한 키감의 키보드가 반드시 필요하기 마련”이라며,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정숙성, 방수기능은 어떤 사무환경에도 최고의 선택이라 할 만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컬러, 음료나 이물질에 강한 방수 기능 등을 소비자들께서 알아봐 주신 덕에 벌써 3차 물량의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디월트, 업계 최초 30인치 대용량 서랍형 공구함 ‘터프시스템 2.0 DXL’ 국내 출시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맘스터치, ‘민생회복 소비쿠폰’ 참여…전국 1,446개 가맹점서 사용 가능
· 하림, '더미식 요리양념' 10종 출시…찌개·볶음·떡볶이까지 한 팩에 담았다
· 디앤디컴, AMD 라이젠 9000 시리즈 최적화 메인보드 ‘ASRock B850M PRO PLUS WIFI’ 국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