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풀캉스(풀+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서울 도심 속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워커힐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 등 개성이 뚜렷한 3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실내 수영장을 갖춰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숙박 및 수영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워커힐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해 마련한 바비 콘셉트의 ‘바비 카바나’
한강뷰 ‘리버파크’, 바비 카바나 패키지로 차별화
이번 시즌 리노베이션을 거쳐 한층 세련된 공간으로 탈바꿈한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는 시즌 한정 운영되는 ‘바비 카바나(Barbie CABANA)’가 눈길을 끈다. 쁘띠 카바나 4개 중 하나를 핑크톤 인테리어로 꾸며 조성한 ‘바비 카바나’는 오는 9월 7일까지 한정 운영되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전용 메뉴와 바비 비치 타월 등으로 구성된다.
바비 카바나를 객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 카바나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시그니처 스위트룸인 바비 콘셉트룸 1박, 리버파크 3인 입장권, 더뷔페 조식 혜택이 포함된 테마형 여름 상품이다. 바비 인형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와 드레스룸, 장난감 등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투숙하며 마치 바비 세계에 들어온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투숙객을 위한 ‘카바나 딜라이트(CABANA DELIGHT)’는 쁘띠 카바나를 연계한 상품으로, 샴페인과 치킨, 과일 등 전용 메뉴가 함께 제공되어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풀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야간 수영과 풀사이드 뷔페 결합한 ‘세이보링 서머 나이트’
뜨거운 낮 시간대를 피해 저녁에 수영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세이보링 서머 나이트(Savoring Summer Night)’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1박, 리버파크 골드 시즌 2부(오후 6시 20분~밤 10시) 입장권, 풀사이드 세미 뷔페가 포함된 구성이다. 해산물 철판 라이스, LA갈비,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어 가족, 친구, 연인과 여름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세이보링 서머 나이트’ 패키지 이용 시 풀사이드 세미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맞춤형 패키지로 스타일 따라 즐기는 풀캉스
워커힐은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더글라스 하우스는 ‘풀 모드: 온(Pool Mode: ON)’ 패키지를 제공한다. 리버파크에서의 수영과 더불어 클럽라운지 및 바에서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풀 앤 바(POOL & BAR)’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뉴 다이브: 리버파크(New Dive: Riverpark, 그랜드 워커힐 서울)’와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넥스트 다이브: 리버파크(Next Dive: Riverpark, 비스타 워커힐 서울)’ 패키지도 있다. 두 상품 모두 딜럭스룸 1박, 풀 바(Pool Bar) 생맥주와 스낵 또는 더뷔페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연박 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도 운영된다. ‘블리스풀 투 나잇츠(Blissful 2 Nights)’ 패키지는 2박 숙박, 리버파크 2회 입장권, 풀 바 이용권, 더뷔페 조식, 그리고 미디어 아트 전시 ‘빛의 시어터’ 관람권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여유 있는 휴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실내 수영장 및 전시 프로그램으로 확장된 여름 경험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비스타 워커힐 서울 내 실내 수영장도 운영된다. 넓은 유리창 너머 한강과 서울 시내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당 성인 2명,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체크인: 서머힐’ 전시
또한, 8월 22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1층 스페이스 워커힐에서는 여름 시즌 특별 전시 ‘체크인: 서머힐(Check-in: Summerhill)’이 진행 중이다. 김김랩, 박상희, 보트, 이정윤, 케빈박 등 젊은 아티스트들이 여름의 정서를 회화, 인터랙티브 미디어, 설치 예술 등으로 표현한 작품을 선보이며, 케빈박의 ‘화성호텔 벨보이’ 등 작가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도 함께 운영된다.
워커힐은 이처럼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과 프로그램을 통해 도심 속에서도 품격 있는 여름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에이서, AMD 라데온 RX 9000 시리즈 탑재한 신형 그래픽카드 4종 국내 출시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 집캉스족 위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특가…조텍, RTX 5090·5080 할인 판매
· 고단백·저당 간편식 인기…식품업계, 여름철 소비자 공략 박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