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는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헌액자이자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감독과 함께하는 ‘패밀리 골프 겟어웨이(Family Golf Getaway with LPGA Legend Pak Se-ri)’를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베트남 JW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 구성된 특별한 이벤트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일정과 골프 애호가를 위한 독점 경험을 결합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의 레이크 뷰 스위트 객실 2박 숙박이 포함되며, 박세리 감독과의 프라이빗 골프 라운딩 및 1:1 레슨이 핵심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또한 아동 대상 원포인트 레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디너 가든 파티 등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일정이 구성됐다. 여기에 성인 2인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 키즈 가든 어드벤처, 현지 미식 체험 등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세심하게 준비됐으며, 전 일정 전용 차량 픽업 및 이동 서비스도 제공된다. 패키지당 최대 성인 2명과 만 12세 이상 아동 2명까지, 최대 4인 가족이 참여 가능하다.
총 4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본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웹사이트의 스포츠 카테고리를 통해 경매 방식으로 제공된다. 입찰은 8월 4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시작가는 8만 5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다. 본 경매에는 포인트로만 참여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총괄 남기덕 대표는 “골프의 전설 박세리 감독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들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리어트 본보이는 스포츠, 미식,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채로운 모먼츠 경험을 통해 멤버들의 여정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대표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30개 이상의 브랜드와 10,000개가 넘는 호텔 및 리조트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무료 숙박, 다이닝, 골프, 스파 등 다양한 액티비티뿐 아니라,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만을 위한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프로그램 참여에도 사용할 수 있다. 모먼츠는 미식,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네 가지 카테고리에서 돈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메리어트 본보이는 박세리희망재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주니어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단순한 숙박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확장을 도모하고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는 지난 6월, 서울과 인천의 4개 메리어트 호텔에서 ‘골프 스윙 체험존’을 운영한 바 있으며, 오는 9월 예정된 박세리희망재단 주최 주니어 골프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할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에이서, AMD 라데온 RX 9000 시리즈 탑재한 신형 그래픽카드 4종 국내 출시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 집캉스족 위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특가…조텍, RTX 5090·5080 할인 판매
· 고단백·저당 간편식 인기…식품업계, 여름철 소비자 공략 박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