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자회사 미디어로그(대표 이상헌)가 운영하는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sello)’가 8월 한 달간 추가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지정된 중고폰을 판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판매대금 외에 신세계상품권 5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갤럭시·아이폰 주요 시리즈 대상… 9월 14일까지 판매 완료 시 혜택
이번 프로모션에서 추가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고폰 기종은 갤럭시 Z4·Z5·Z6 시리즈, 갤럭시 S22·S23·S24·S25 시리즈(단, FE 모델 제외), 아이폰 12·13·14·15 시리즈(단, SE 모델 제외)이다. 고객은 8월 내에 추가보상 대상 중고폰의 판매 신청을 완료하고, 9월 14일까지 판매가 완료되면 혜택 대상자에 포함된다.
추가보상으로 제공되는 신세계상품권 5만 원은 중고폰 판매대금 입금일 기준 익월 20일에 지급된다. 예를 들어 8월에 판매한 고객의 경우, 9월 20일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셀로 더블업’ 추첨 이벤트로 추가 혜택 기회 제공
‘셀로’는 추가보상 외에도 중고폰 판매 고객에게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셀로 더블업’ 추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추첨 이벤트는 8월 내 추가보상 대상 중고폰의 판매를 완료한 고객이 자동으로 참여 대상자가 되며, 총 7명을 추첨해 중고폰 판매 금액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5일 ‘셀로’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안심거래 인증 획득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셀로’는 올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로부터 중고폰 안심거래 사업자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 인증은 중고폰 유통 품질과 서비스 기준을 충족한 사업자에게 부여되는 공식 인증으로, 소비자가 보다 안심하고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미디어로그 김시영 셀로사업담당은 “이번 추가보상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 Z7 시리즈 등 새 휴대폰 구매 시 고객의 부담을 줄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집에서 쉽고 편하게 중고폰을 판매하고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 롱샴 ‘르 플로네’, 절제된 파리지엔 감성 담아 새롭게 선보여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