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프리미엄 진 브랜드 ‘헨드릭스 진(Hendrick’s Gin)’이 지난 7월 뜨거운 반응을 얻은 ‘헨드릭스 진 칵테일 클래스’의 인기에 힘입어 8월 한 달간 2차 클래스를 추가 운영한다고 밝혔다.

헨드릭스 진이 지난달 선보인 1차 클래스는 예약 오픈 5시간 만에 전 회차가 마감되고,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에서 평점 만점인 5점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정성스럽게 구성된 클래스 세팅과 프로그램, 칵테일과 핑거푸드의 조화 등에 관한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헨드릭스 진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클래스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헨드릭스 진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유쾌한 감성과 헨드릭스 진 베이스 칵테일의 매력을 전하고자 8월 프로그램의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
8월 한 달간 매주 금·토 운영…직접 만드는 시그니처 칵테일
2차 클래스는 8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팩토리얼 성수’에서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된다. 참가자는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전문 바텐더의 안내에 따라 직접 칵테일을 제조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2차 클래스에서는 헨드릭스 진 베이스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참가자들이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굿즈 증정 및 할인 혜택으로 만족도 높여
참가자들에게는 헨드릭스 진 특유의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새겨진 비밀 레시피 북과 코스터 등 브랜드 굿즈가 제공된다. 더불어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돼 클래스의 체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김정훈 헨드릭스 진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 1차 클래스가 높은 소비자 만족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헨드릭스 진의 유쾌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정체성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었다고 평가한다”며, “아쉽게 7월 클래스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과 새로운 소비자들이 이번 2차 클래스를 통해 헨드릭스 진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며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 롱샴 ‘르 플로네’, 절제된 파리지엔 감성 담아 새롭게 선보여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