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7일,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3종과 메인 시나리오, 이벤트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택티컬 업 플랜’으로 한층 더 강화된 ‘앱솔루트 스쿼드’의 엠마, 은화, 베스티가 각각 ‘엠마 : 택티컬 업’, ‘은화 : 택티컬 업’, ‘베스티 : 택티컬 업’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강화된 앱솔루트 스쿼드, 캐릭터 3종 추가
먼저, ‘엠마 : 택티컬 업’은 팀의 맏언니 포지션을 맡은 지원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생존을 지원함으로써 전투 상황을 유리하게 이끈다.

‘은화 : 택티컬 업’은 앱솔루트 스쿼드의 리더로, 아군의 화력을 보조하는 동시에 카모플라쥬 상태에 따라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는 화력형 니케다.

막내 포지션인 ‘베스티 : 택티컬 업’은 방어 무시 대미지를 주고 넓은 폭발 범위를 갖춘 화력형 니케다. 특히 버스트 스킬 사용 시 그 폭발 범위가 더욱 확대되어 광역 전투에서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

해당 캐릭터 3종은 특수 모집 기간 종료 이후에도 일반 모집, 소셜 포인트 모집, 몰드 아이템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ABSOLUTE’ 및 메인 시나리오 확장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신규 스토리 이벤트 ‘ABSOLUTE’는 풀 보이스로 제공된다. 택티컬 업 플랜을 마친 후 복귀한 앱솔루트 스쿼드가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되는 가운데, 악몽에 시달리는 은화 앞에 정체불명의 랩쳐가 등장하면서 전개되는 스토리가 중심을 이룬다.
아울러 메인 시나리오도 39챕터 ‘인자’와 40챕터 ‘선택’까지 확장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스토리의 흐름을 더욱 깊이 있게 따라갈 수 있으며, 세계관 확장에 따른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솔로 레이드 뮤지엄 및 코스튬 보상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과거 솔로 레이드에 등장했던 보스들과의 전투를 다시 체험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드 뮤지엄’도 함께 추가된다. 기존 보스들과의 대결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어, 전투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전략과 도전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업데이트 이후 21일 동안 누적 로그인 시 보상으로 한정 코스튬 ‘은화 : 택티컬 업 - 데이 오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Mission Pass에서는 ‘엑시아 - 해커 래빗’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수집과 전투의 재미를 강화하는 동시에, 메인 시나리오와 이벤트를 확장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