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뷰티 브랜드 준오헤어가 프리미엄 헤드스파 전문 브랜드 ‘그로브준오(GROVE JUNO)’를 공식 론칭했다. 그로브준오는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감정적 안정과 심리적 회복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를 표방하며, 최근 고객 니즈가 '회복'과 '감정 관리'로 확장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출범했다.
특히, 한국의 헤드스파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해 방문하는 해외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주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첫 매장은 필리핀 클락1호점…현지 수요에 맞춰 맞춤형 서비스 제공
그로브준오의 첫 번째 매장은 필리핀 준오헤어 클락1호점에 들어섰다. 클락1호점은 2024년 1월 준오헤어가 오픈한 첫 해외 지점으로, 현재 월 평균 1,6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는 대표 매장이다. 현지에서 폭발적인 헤드스파 수요가 확인됨에 따라 그로브준오 브랜드를 해당 지점에 론칭했으며, 향후 글로벌 확장의 거점으로 삼을 계획이다.
그로브준오, ‘헤드스파’ ‘공간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웰니스’로 구성
그로브준오는 ‘헤드스파’, ‘공간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웰니스’의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핵심 서비스인 ‘헤드스파’는 숙련된 스파 전문가들이 고객의 기분과 상태에 따라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이다. 최첨단 장비를 통해 두피와 모발을 과학적으로 진단한 뒤, 천연 오일을 활용한 마사지, 목·어깨 집중 케어 등을 병행한다. 특히, 필리핀 현지처럼 수질이 열악한 지역 특성을 고려해 불순물과 금속 성분 제거에 특화된 ‘스컬프 두피 케어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공간 웰니스’는 오감을 자극하는 힐링 공간을 지향한다. 자연의 색감을 활용한 인테리어, 은은한 천연 아로마 향, 편안한 음악 등을 통해 공간 그 자체로 편안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고객이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이프스타일 웰니스’는 뷰티를 넘어 삶의 균형과 건강 등 일상 전반을 케어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유수의 요가 및 필라테스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의 생활 속 힐링을 지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할 예정이다.
그로브준오 임직원
“지속 가능한 힐링 브랜드로 성장할 것”…글로벌 확장 계획도 공개
그로브준오 관계자는 “감정과 건강까지 다루는 공감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머물고 싶은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단순한 미용을 넘어 지속 가능한 힐링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로브준오는 필리핀 클락1호점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미국 로스앤젤레스, 프랑스 파리 등지에 글로벌 매장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