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 '롬: 골든 에이지(ROM: Golden Age)'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늘(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오늘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앱과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2일 오후 3시에는 전 세계 170여 개국(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된다.

레드랩게임즈는 ‘롬: 골든 에이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핵심 게임 토큰인 CROM 토큰을 지급하는 랭킹 이벤트를 포함하여 ▲모험가 성장 지원 이벤트 ▲모험가 환영 출석 이벤트 ▲모험의 시대 ▲행운의 석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총 10종의 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진행 중인 글로벌 사전예약 수가 500만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특별 한정 아이템 ‘맹세의 반지’와 ‘최상급 몬스터 석판’, ‘희귀 장비 도면’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7일 '롬: 골든 에이지' 스왑풀 및 스테이킹 시스템을 오픈했으며, 스테이블 코인 UDSC.e로 CROM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스왑풀 오픈 이후 1 USD로 시작된 CROM토큰의 가격이 2.5 USD까지 상승하며 전세계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레드랩게임즈 신현근 대표와 위믹스 플레이 서원일 센터장이 진행하고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가 게스트로 참여한 3차 AMA에서는 ▲CROM 토큰과 CRYSTAL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DEX 오픈 일정 ▲CROM 토큰을 예치하면 CRYSTAL 토큰을 지급하는 스테이킹 시스템 등을 소개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