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연축전지 전문 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가 자동차 문화와 음악이 결합한 복합 페스티벌 ‘ONE UNIVERSE FESTIVAL 2025’(OUF 2025)에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 문화 브랜드 피치스그룹코리아(피치스)가 주최하며, 오는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OUF 2025는 글로벌 팝스타 찰리 푸스(Charlie Puth)와 찰리 XCX(Charli XCX), 국내 아티스트 CL, 빈지노, 비비, 올데이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예고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페스티벌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과 자동차 문화의 결합으로 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축제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부스 내부에는 모바일 기기 충전을 지원하는 ‘부스트존’과 냉방 장치가 마련된 ‘쿨링존’이 설치된다. 특히 쿨링존은 현대성우그룹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피트 공간을 모티브로 꾸며져, 드라이버 슈트, 헬멧, 우승 트로피, 레이스카 휠 등 다양한 전시품과 함께 쏠라이트 배터리, 알로이휠, 브레이크 디스크 등 그룹의 주요 제품이 전시된다.
부스 외부에는 2024 TCR 이탈리아 챔피언십 우승 차량인 ‘아반떼 N TCR’이 피치스와 협업한 특별 리버리로 공개된다. 유럽에서 공수된 이 차량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해 모터스포츠 팬들의 발길을 모을 전망이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이번 후원을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잠재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쏠라이트 배터리와 모터스포츠 브랜드 인디고 레이싱의 대중적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피치스와의 파트너십은 기술력과 브랜드 감성을 동시에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 / 원선웅 (글로벌오토뉴스 기자)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