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시스템 사업부 지사장 잭 황, 이하 에이수스)가 자사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Zephyrus)’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메뉴로 유명한 ‘카페 꼬모윤 서울숲점’이 손잡고 특별한 오프라인 브랜딩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금일부터 오는 9월 19일까지 약 5주간 서울숲에 위치한 카페 꼬모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은 고사양의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피러스 노트북을 카페라는 일상적인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단순 전시가 아닌, 실제 공간 속에서 제품의 디자인과 활용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ROG 제피러스 X 카페 꼬모윤’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에이수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제품 체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사전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 11일까지 에이수스 ROG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차로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카페 꼬모윤’ 아이스 아메리카노 바우처(1인 2잔)가 제공됐다.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카페를 방문해 ROG Korea 및 comoyoon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제피러스 노트북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카페 꼬모윤의 시그니처 디저트 ‘까눌레’를 증정한다. 단, 해당 이벤트는 현장 운영 상황이나 재고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일상 속에 녹아든 게이밍 노트북 체험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게이밍 노트북을 일상적인 공간에 접목해 사용자들이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한 새로운 시도”라며, “게이머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ROG 제피러스의 활용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ROG 제피러스는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의 대표 라인업으로, 강력한 그래픽 성능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춘 고성능 설계가 특징이다. 고주사율 디스플레이, 긴 배터리 수명,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게이밍은 물론 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 등 고난도 전문 작업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제품을 단순히 매장에서 전시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일상 공간 속으로 가져와 경험을 확장시키는 마케팅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를 통해 에이수스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의 대중적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책처럼 접히는 ‘듀얼 스크린 전자책’…한 달 충전 없이 읽는다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