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중인 국내 최대 인디게임 축제 BIC 2025에서, 플래티넘 스폰서를 차지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올해에도 다양한 신작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로 주목을 받았다.

스토브는 BIC 2025에서 자사의 대표 레이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브' 부스와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다양한 타이틀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을 운영해 주목을 받았다.


먼저 '팝업 스토브' 부스에서는 '재미는 POP! 감동은 UP! 대한민국 대표 게임 플랫폼 스토브'라는 슬로건 아래, 스토브를 대표하는 5개 레이블을 주제로 여러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각 미션을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관람객들이 부스 내에서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 호평을 받았다.

이어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에서는 스마일게이트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5종의 타이틀을 시연할 수 있도록 꾸몄다.
‘네온 어비스 2(Neon Abyss 2)’, ‘아르티스 임팩트(Artis Impact)’, ‘베다(V.E.D.A)’, ‘아키타입 블루(Archetype Blue)’,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등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 게임 모두 높은 퀄리티로 주목을 받았다.
스토브에서 발표한 퍼블리싱 게임들





